변화를 두려워하지 않고 변화에 앞장서는 기업,
세상을 더 좋게 만드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해상운송용 컨테이너 수리기업인 엑스트림 컨테이너에서 출발하여 혁신을 거듭해왔습니다. 그리고 컨테이너 건축의 새 막을 알리는 엑스트림집을 시작합니다!

XTREME ZIP에서 대한민국 1% 컨테이너 하우스가 탄생합니다.

여러분 반갑습니다.

저는 (주)엑스트림컨테이너의 대표이사이자 새롭게 발족한 엑스트림집(XTREME ZIP)의 대표인 현영섭입니다.

2009년 해상운송용 컨테이너 유지보수 및 관리 업체인 (주)엑스트림컨테이너를 창업하면서 업계에서 시스템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바탕으로 고객 생산성 향상과 부가가치 창출을 위한 중요한 파트너로서의 역할을 수행 해왔습니다. 그리고 급변하는 글로벌 경쟁시대를 맞아 지속적인 연구개발 및 투자를 최우선적으로 시행하여, 더욱 경쟁력있고 튼튼한 기업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해왔습니다.

같은 자리에 머물지 않고 더 큰 발전을 이루겠다는 혁신적인 마인드와 임직원들의 지속적인 노력을 바탕으로 (주)엑스트림컨테이너는 해상운송용 컨테이너를 다방면으로 활용하여 그동안 세상에 없던 새로운 사업들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그런 노력을 바탕으로 2014년 해상운송용 컨테이너의 뛰어난 단열성을 바탕으로한 컨테이너 식물공장 개발 및 특허 등록에 성공하여 충남 공주시에 식물공장을 운영하며 1차 산업인 농업발전에 크게 기여한 바가 있으며, 2016년에 들어서는 해상운송용 컨테이너를 활용해 건축물을 만드는 엑스트림집이라는 사업을 만들게 되었습니다.

일반적인 컨테이너 하우스에 대한 대다수 사람들의 의견이 내구성이 약해 변형이 쉽고, 여름에는 찌고 겨울에는 추운 낮은 단열성 등입니다. 엑스트림집은 이러한 부분을 어떻게 보완할 수 있을까 하는 생각에서 출발 하였으며 내구성 및 단열성이 압도적으로 높은 해상운송용 컨테이너를 기초 자재로 활용하여 모기업 (주)엑스트림 컨테이너의 다양한 특허기술을 접목시켜 세상에 없던 “새로운 컨테이너 하우스”를 만들게 되었습니다.

사람들마다 각자 다른 개성을 표출하며 살아가는 프로슈머들의 시대라 불리는 오늘날, 엑스트림집은 뛰어난 기술력과 친절한 서비스 정신을 바탕으로 미래를 선도하는 개성있고 혁신적인 기업이 되겠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성원과 격려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대표이사 현영섭

Co Founder & Officer

  • Mr. Hyun
    Mr. Hyun CEO & Co Founder
  • Mr. Hong
    Mr. Hong CMO
  • Ms. Cho
    Ms. Cho Team Manager

Testimonials

  • 엑스트림 집은 내집 마련의 꿈을 더욱 앞당겨왔습니다. 또한 경제적이고 튼튼한 내구성은 물론 특별한 디자인으로 자신만의 프라이빗한 공간을 뽐낼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엑스트림집이 가진 무궁무진한 가능성들을 만나보시길 바랍니다.

    주세하 XCL 이사
  • 엑스트림집은 극한의 환경이라 할 수 있는 거친 바다의 중심에서 버틸 수 있도록 설계된 해상용 컨테이너를 업사이클링(Up-Cycling)하여 탄생된 새로운 형태의 컨테이너 하우스입니다. 튼튼한 내구성은 물론 특허 출원된 독자 기술로 단열성과 경제성까지 더했습니다.

    Mr. Hyun CEO & Co. Founder
빠른 문의하기

궁금한 사항을 접수해주세요. 빠른 시일내에 답장 드리겠습니다.